Jumat, 05 September 2014

2 당신의 드래곤을 훈련하는 방법

2 당신의 드래곤을 훈련하는 방법

훈련하는 방법 드래곤이 드림 웍스에 의해 생성 된 미국에서 3D 영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동물과 20 세기 폭스에 의해 배포는 Cressida 코웰에 의해 같은 이름을 자유롭게 변화 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이 영화는 제이 Baruchel, 제라드 버틀러, 크레이그 퍼거슨 딘 DeBlois 음성에 의해 작성 및 지시했다 패키지 해링턴, 케이트 블란쳇과 Djimon Hounsou와 함께 아메리카 페레라, 요나 힐 크리스토퍼 민츠 -Plass, TJ 밀러와 크리스틴 위그.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연속이다 방법 컴퓨터 201 0 드래곤 교육, 물고기의 안무가의 두 번째 필름 및 출시로 설정 2014년 6월 13일에.

RPP

제이 Baruchel는 끔찍한 히컵 대구에게 바이킹, Stoick III 젊은 지도자이다. 그는 용 악성 단 하나의 치아, 밤 분노 드래곤이라는 좋은 친구 (이되었다 밤).
케이트 블란쳇은 회원 Valka 가드 북극 소원 Stoick 아내와 어머니 딸꾹질 때문에 오래 전에 사라 . 그는 또한 자신의 드래곤 Cloudjumper, Stormcutter 용 (로거 폭풍)를 탄다.

RPP 교육 과정 2013

Stoick으로 제라드 버틀러 바이킹과 딸꾹질의 위대한 지도자입니다. 그는 자신의 드래곤 Skullcrusher, 드래곤 Rumblehorn (썬더 혼)을 타고 있었다.
Djimon Hounsou, 드라고 Bludvist, 드래곤 헌터
아스트리드 Hofferson, 사랑 딸꾹질로 아메리카 페레라. 그는 자신의 드래곤 Stromfly, 드래곤 Nadder 죽음을 타고 있었다.
이 용 드라고 자신의 캐치를 판매 Harington ERET, 덫을 놓는 사람.

교육 과정 RPP의 CD 2013

Gobber 진주, 좋은 친구와 전사 바이킹 Stoick 훈련 등의 크레이그 퍼거슨. 그는 자신의 드래곤 Grump, 드래곤 Hotburple를 타고 있었다.
요나 힐 Snotlout Jogenson. 그는 타고 자신의 드래곤 Hookfang, 드래곤 악몽 괴물 (Giant'm 두려워)
크리스토퍼 민츠 -Plass Fishlegs Ingerman. 그는 용의 nagannya, Meatlug, Gronkle를 탄다.

2013 년 영업 교육 과정

TJ 밀러와 Tuffnut 및 Ruffnut 쌍둥이 형제 Thorston로 크리스틴 위그. 그들은 역겨 웠어와 하퍼라는 무시 무시한 Zippleback 양방향 드래곤과 공유.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